하늘가는대로

from Etc 2009. 7. 16. 15:39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하하하... 완전 (나에게만?) 대박 애니메이션 +_+)/

7월 신작 tv 애니 소개에서 이 표지에 모델로 나온 망원경을 보고 어찌나 웃었던지 ㅋ
빅센사의 gp 적도의 위에 올려진 굴절 망원경이라니 ㅋㅋㅋ

밤하늘 별자리를 매우 정확히 묘사를 했고
태양 투영 관측이라던지
천체 관측시 암적응을 위해 빨간 불빛이 좋다는 거며
사실적인 태양관측 용지
봄철 대곡선 및 삼각형의 묘사
드문드문 배경으로 나오는 밤하늘에 위치한 별자리들의 정확성

ㅋㅋㅋ

완전 천문인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라는 ㅋㅋㅋ

알고보니 세계 천문의 해인 올해를 기념해서 그 쪽 관련 단체에서 후원을 받아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란다.

현재 2화가지 나왔으며.. 다음화에는 플라네타리움이 등장할 예정이라는 ㅋㅋ

보면서 옛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혼자 어찌나 재밌게 보고 웃었는지 ㅋㅋ




,